울산미용예술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영양상담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비에이라가 선수단과 경기 방식을 바꾸어놓으며 결과를 얻어냈다는 것은 명백하다.
작성자 시우스 등록일 22.03.17 조회수 34
느그셀로나시2발 개씹좆두 있는 맨유가 바르사 보다 100만배 매력있지 메시빠지고 뭐볼품있다고 ㅅㅂ 패배도 전설을 막을 수는 없다! 금요일 저녁 FC 아우크스부르크와의 경기에서 토마스 뮐러는 FC 바이에른에서 600번째 경기를 마쳤다.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다른 어떤 선수와도 비교할 수 없는 뮌헨을 형성했다. 뮐러는 12년 넘게 기록 챔피언의 상징과도 같은 존재다. 그리고 이제 그는 1군에 합류한 뒤 600경기라는 믿을 수 없는 기록을 달성한 최초의 선수가 되었다. 지금까지 레전드 제프 마이어와 올리버 칸만이 이 기록을 달성했었다. TSV 팰에서 FC 바이에른으로 21년 전 바일하임에서 태어난 뮐러는 TSV 펠에서 FC 바이에른의 [ http://xooxd.xyz ] 유소년 팀으로 이적한 후 독일 레코드 챔피언의 주니어 팀을 거쳤다. 2008년 8월 15일, 그는 함부르크 SV와의 홈 경기에서 1군 데뷔를 축하했다. 이후 주로 3부 리그 아마추어 선수로 활약했다. 피엘견 병신들은 지들이 16강에서 존나 떨어지던 시절 생각안나나보네 ㅋㅋ 이 개 병신들아~ 맨시티한테 돈지랄하네 이지랄 하는데 Epl 전체가 시발 돈지랄 구단 아닌게 더 적잖아 ㅋㅋ 반 할의 혁신 뮐러도 언젠가 제 값에 맞는 평가를 받길 바람.. 스타일 때문인지 활약 대비 개인 수상이 아쉬운 선수.. 뮐러는 다음 시즌에 돌파구를 찾았다. 새로운 감독인 루이 반 할은 "뮐러는 [ http://xooxe.xyz ] 항상 플레이한다"라는 말을 하며 인상적으로 훈련시켰다. 53경기 중 52경기에서 마른 공격수 선수가 필드에 있었고 뮐러는 반 할의 신뢰에 그 이상으로 보답했다. 19골 16어시스트. 뮐러는 분데스리가와 포칼에서 더블을 축하할 수 있었지만 인터밀란과의 챔피언스리그에서는 패배하며 트레블에는 실패했다. 국대에서 씹어 먹고, 챔스에서 미쳐 날뛰어도 피엘에서 안 뛰었으니 양학이라는 피엘충들 이제는 역겹다 챔스 통산 득점 8위도 양학이지~~ 마르셀로 폭 떨어지고 그런게 보여도 걔는 진짜 해준게 얼만데 라는생각들어서 욕도 몬하겠음 대관식 베일을 레알 레전드라 생각하는게 이상한 건 아닌데 유독 [ http://xooxf.xyz ] 그걸 타 팀 팬들이 강요하는 비율이 높은 듯 사회성이 부족해서 저렇게 얘기해놓고 난 그런적 없는데 라는식으로 발뺌하는건가 그러나 뮐러는 계속해서 트레블 승리를 꿈꾸며 보상을 받았다. 2012/13 시즌에는 클럽 역사상 첫 트레블이라는 센세이셔널한 승리로 성공했다. 수 많은 다른 타이틀, 골, 어시스트 이후 뮐러와 바이에른은 2020년과 2021년에 한 단계 더 나아졌다. 1년 만에 6개의 타이틀로 팀은 역사책에 다음 페이지를 장식했다. 킹준게 갓만데 하는 사람들은 잘 생각해보셈. 베일이 아무리 중요한 순간에 트로피 가져다 줬어도 매 순간 그렇게 하는지. 저 새기한테 고연봉을 맞춰주는건 그만한 가치를 해내길 기대하기 때문임. 근데 맨날 부상에 골프 존나 치러 다님;;;; 그래놓고 지단한테 자기 선발 안시켜준다고 보이콧 한거임. 저새기 개?두보다 비싼 돈 주고 데려왔음. 근데 개?두만큼 했냐고. 1920 프리시즌때 아센시오가 시즌아웃만 안됐어도 없앨수 [ http://xooxg.xyz ] 있었는데 3년이 걸리네 이게 ㅅㅂ 고점 생각해봐도 경기력은 지금 비니시우스한테 발림 킥력하고 피지컬로 우긴거지 라리가 개빡센 압박에서 타이틀 컬렉터, 득점 및 어시스트 킹 뮐러 까 내리는듯한 뉘앙스로 뻔히 쳐써놓고 아니라고 아득바득 우기는 새끼들은 밖에서 지인들하고 말할때도 말뽄새 그따구로 하나 ㅋㅋㅋ 현재 600경기 동안 FC 바이에른에서 토마스 뮐러는 220개의 득점을 기록했고, 230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뮐러의 타이틀 컬렉션은 더 인상적이다. 독일 챔피언 10번, DFB 우승 6번, 챔피언스리그 우승 2번, FIFA 월드컵 챔피언 2번, UEFA 슈퍼컵 우승 7번, 독일 슈퍼컵 우승 7번 - 끝이 보이지 않는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파트리크 비에이라 감독을 선임하는 도박을 감행했다.
이전글 이 꺽다리 코트디부아르 공격수는 안지에서 46경기 18골을 기록했고 그는 현재 무소속이다.
다음글 맨유, 이적예산에 루카쿠와 자하의 셀온이 보태어질 수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