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울산미용예술고 학부모회 대의원단 구성 안내 |
|||||
---|---|---|---|---|---|
작성자 | 최순희 | 등록일 | 23.03.17 | 조회수 | 120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의 가정에 건강과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학부모 참여를 통하여 학교현장 이해 및 교육의 질을 높이고 학교와 학부모의 유기적인 네트워킹으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학부모회 대의원단을 구성하여 학부모님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학부모회 대의원단을 구성하고자 하오니 울산미용예술고등학교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학부모회 구성?운영 가. 학부모회 구성은 학부모회장단, 하부조직으로 학년별 학부모회를 두어 구성 운영하며, 총 회장 1인, 부회장 1인, 감사 4인 및 각 학년별 대표 3인의 임원을 둔다. 나. 학부모회장단 6명과 학년별 학부모회 30명으로 한 대의원회를 구성한다. 다. 학부모회 회원은 재학생 학부모이고, 대의원단과 회장단은 민주적인 절차를 통해 선출한다. 라. 학부모회 구성 및 운영은 본교 학부모회 규약에 의거하여 추진한다. 2. 임무 가. 학교교육 모니터링 등 학교운영 참여 3. 신청 대상 : 울산미용예술고 재학생 학부모 4. 신청 기간 : 2023년 3월 20일(월) ~ 2023년 3월 24일(금) 5. 신청서 : 첨부파일을 작성하셔서 자녀편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
이전글 | 고농도 미세먼지 대응 및 질병결석 인정 절차 안내 |
---|---|
다음글 | 개교기념일(재량휴업) 안내 |